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

기업홍보 2016.07.19

세종본사 신축본관 준공

한화첨단소재(대표 이선석)가 19일, 세종본사 신축본관 준공식을 진행했다.
 
이날 준공식에는 이선석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과 협력업체 관계자 등 약 150여 명이 참석, 세종본사 신축본관에서의 새 출발을 자축했다.
 
세종시 부강면에 위치한 한화첨단소재 세종본사 부지 내 건설된 신축본관은 지난해 12월부터 공사를 시작해 약 8개월여 만에 완공됐으며, 연면적 4,054m2(약 1,230평), 건축면적 1,610m2(약 490평)으로 지하1층, 지상3층 구조라고 회사 측은 설명 했다.
 
신축본관은 3개의 블록(Block)으로 설계되었으며, 각각의 블록은 업무중심 공간인 ‘사무동’과 휴식과 커뮤니케이션을 위한‘라운지동’을 비롯해 두 개의 블록을 이어주는‘링크동’으로 구분된다.
 
특히, 기존 건물들과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각각의 공간은 임직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독립된 사무공간을 제공하며,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편의시설과 넓고 안락한 휴식공간도 함께 갖췄다.
 
이날 준공식에서 이선석 대표이사는“임직원 모두가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생활할 수 있는 새 보금자리가 생겨 기쁘다”며, “세종본사 신축사옥 건립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았던 임직원 및 협력업체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 고 말했다.
 
한편, 한화첨단소재는 세종본사 신축본관 준공을 기념해 19일부터 29일까지 회사 공식 블로그(www.hanwha-advanced.com)를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축본관 준공 소식을 블로그나 SNS를 통해 소문을 내거나 축하메시지를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남긴 네티즌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선물을 제공한다.

 

[사진설명] 한화첨단소재 이선석 대표이사(앞줄 왼쪽에서 네 번째)를 비롯한 회사 측 관계자들과 협력업체 관계자들이 세종본사 신축본관 준공식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