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

사회공헌 2016.09.04

'한가위 온정나눔잔치' 진행

한화첨단소재(대표 이선석) 임직원들이 추석명절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들을 찾아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선석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30여 명은 2일, 세종시 조치원읍에 위치한 세종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독거노인 가정을 대상으로 추석 명절음식을 직접 만들어 전달하는‘한가위 온정나눔잔치’를 진행했다.
 
행사에 참석한 임직원들은 추석 대표 음식인 송편을 비롯해 동그랑땡, 동태전, 꼬지, 호박전 등을 직접 만들어 포장한 후 세종시 인근 독거노인 100여 가정을 직접 방문해 전달하는 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화첨단소재 이선석 대표는“임직원들이 정성스레 만든 음식인 만큼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다”며,“앞으로도 세종지역 소외된 이웃들과‘함께 멀리’갈수 있도록 다양한 맞춤형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화첨단소재는 세종 및 충북지역 내 사회복지기관들과 결연을 맺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의 이익을 지속적으로 사회에 환원함으로써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사진설명]  이선석 한화첨단소재 대표(앞줄 가운데)와 임직원, 세종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들이 추석 명절 음식을 직접 만들어 포장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