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

기업홍보 2016.12.22

'2016 혁신페스티벌' 행사 개최

한화첨단소재(대표 이선석)가 21일, 세종 본사에서『2016 혁신페스티벌』행사를 개최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혁신페스티벌 행사는, 회사발전 및 조직문화 개선에 기여한 개인 및 팀을 선정해 포상하는 대표이사 주재 년 단위 종합포상 행사이다.
 
이날 행사에는 이선석 대표이사와 주요임원을 비롯해 세종본사 임직원 등 약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도전혁신상, R&D도전상, 특별상, 특허왕, 바로칭찬우수팀 등 각 부문별 평가 기준에 따라 선정된 개인 및 팀에 대한 포상을 진행했다.
 
특히, 이날 행사는 임직원 모두가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을 갖고자 본관 1층 로비에 포토존을 설치하는 한편,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간단한 다과를 즐길 수 있도록 케이터링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는 등 수상자뿐 아니라 임직원 모두가 주인공인 송년행사 콘셉트로 진행됐다.
 
이선석 대표이사는 격려사를 통해 “올 한해도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준 임직원 모두에게 감사하다”며, “내년에도 회사의 질적, 양적 성장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혁신활동의 주인공으로서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화첨단소재는 조직역량을 극대화고 임직원들의 업무에 대한 동기부여를 강화하고자 다양한 포상 제도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사진설명] 한화첨단소재 이선석 대표(앞줄 가운데)가 혁신페스티벌 행사 각 부문 대표 수상자 및 주요 임원들과 행사 종료 후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