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

사회공헌 2017.01.25

'설 온정나눔 봉사활동' 진행

한화첨단소재(대표 이선석) 임직원들이 설 명절을 앞두고 우리 주변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며 ‘나눔으로 함께 더 멀리’를 실천했다.
 
이선석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30여명은 24일, 세종시 조치원읍에 위치한 세종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을 대상으로 설 명절음식을 직접 만들어 전달하는 ‘설 온정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동태전, 동그랑땡, 호박전, 꼬지전 등 설 명절 음식과 인절미를 직접 만들고 포장한 후 60여 가정을 직접 방문해 전달하는 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가한 이선석 대표는 “임직원들과 함께 정성을 다해 만든 음식인 만큼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맞춤형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첨단소재는 본사가 위치한 세종을 비롯해 충북지역 내 사회복지기관들과 결연을 맺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의 이익을 지속적으로 사회에 환원함으로써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사진설명] ‘설 온정 나눔 봉사활동’에 참가한 한화첨단소재 임직원들과 세종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들이 설 명절음식을 만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