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신용과 의리에 기반하여 '도전, 헌신, 정도'를 3대 핵심가치로 삼는 인재상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나, 누구에게나 줄 수 있는 믿음. 이것이 바로 '의 신용'입니다.
보람과 자부심, 즐거움과 같이 내적으로 발생하는 '동기(motivation)'는 사람들을 더욱 강렬하게 일에 몰입하게 하고 행복에 이르게 하며, '신용'은 적극적인 권한 위임을 통해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창의적인 활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의 「신용」은 특정 상황에서만 믿음직하다거나, 어떤 특별한 사람에게만 약속을 잘 지킨다는 개념이 아니라, 어떤 상황에서든 누구에게나 믿음을 줄 수 있는 가치입니다.
인연을 소중히 여기고 영원히 이어가는 것, 이것이 바로 '의 의리'입니다.
'기업'은 이윤을 창출하는 근원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이 손해를 감수하면서 의리를 추구하는 것은 어쩌면 비합리적인 것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의리를 지키는 것은 기업이 위기에 처했을 때 그 진가를 발휘하게 됩니다. 의 「의리」는 상대방과 맺은 관계를 소중히 여기고 자발적으로 그 도리를 다하는 것이며, 이러한 정신은 고객과의 인연에서도 지켜집니다. 한 번 맺어진 고객과의 인연은 목숨처럼 소중하게 여기고 영원한 연인으로 대하는 것, 이것이
의 의리입니다.
구성원이 반드시 갖춰야 할 핵심가치에 부합하고 이에 따른 행동원칙을 실천하는 사람
가 추구하는 인재상은 미래지향적이고 혁신지향적인 사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