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홍보센터 | 한화첨단소재
글로벌 내비게이션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

기업홍보 2018.10.15

[2018 글로벌 어워드] 행사 진행

글로벌 자동차 부품 공급업체로서 미국과, 유럽, 중국 등에 현지 생산법인을 운영하며 고객사들의 부품 표준화와 글로벌 소싱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나가고 있는 한화첨단소재가 지난 15일, 해외법인 현지채용 직원들 중 우수 직원으로 선발된 [2018 글로벌 어워드] 수상자들을 한국으로 초대해 환영 행사를 진행했다.

 

더 플라자에서 진행된 [2018 글로벌 어워드] 환영 행사에는 한화첨단소재 이선석 대표이사와 주요임원 등을 비롯해 수상자로 선정된 5개 해외법인 6명의 현지채용 직원들이 참석했다.

 

입과 오리엔테이션과 공식 환영 행사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이선석 대표이사의 환영사에 이어 각 법인에서 진행되었던 글로벌 어워드 수상자들의 시상식 동영상을 시청하고 수상자들의 소감을 직접 듣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글로벌 어워드는 미국 앨러배마와 버지니아, 유럽의 체코와 독일, 중국의 북경과 상해, 멕시코 등 해외법인 우수 현지채용 직원들의 업무성과를 치하하고, 그룹에 대한 이해와 핵심가치 교육 등을 통한 로열티 제고를 위해 매년 시행하며 현지 법인에서 시상식을 진행해 오고 있다.

 

이선석 대표이사는 자랑스러운 한화가족으로서 한화정신과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도약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 현지 채용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의 활약을 당부했다.

 

15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2018 글로벌 어워드] 행사는, 공식 환영 행사를 시작으로 국내 사업장 탐방, 그룹에 대한 이해도 제고를 위한 핵심가치와 역사교육을 비롯해 한국문화 체험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